기고/칼럼 > 2차섹션 선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나라-한보름-조혜정, 불금 즐길 사학과 삼총사 ​‘패션피플’ 완벽 변신! 그뤠잇~!
 
김병화   기사입력  2017/10/19 [14:10]


‘고백부부’ 장나라-한보름-조혜정이 파릇파릇한 스무 살의 밤을 즐기기 위해 나선다.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측은 ‘핫미모’ 사학과 삼총사 장나라(마진주 역)-한보름(윤보름 역)-조혜정(천설 역)이 캠퍼스를 화려한 캣워크로 만든 현장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지난 ‘고백부부’ 2회 방송에서는 마진주가 남편 최반도(손호준 분)과 동시에 미래에서 왔다는 사실을 먼저 알아채는 모습이 그려졌다. 뿐만 아니라 진주는 반도가 스무 살로 돌아오자마자 첫사랑 민서영(고보결 분)과 조우하는 모습을 우연히 목격했다. 이에 반도에 대한 배신감과 아들 서진에 대한 그리움으로 폭풍 오열을 한 바. 이 가운데 진주의 화려한 변신이 공개되면서 본격적인 인생체인지가 이뤄질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세상을 다 가진 미소로 ‘캠퍼스 퀸’의 독보적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화려한 핑크색 자켓에 짧은 미니스커트로 한껏 멋을 내 지나가는 남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 것. 20살 청춘을 불태우겠다는 의지로 장나라의 눈빛이 반짝이고 있어 이들의 행선지가 과연 어디가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사학과 삼총사 멤버인 한보름은 여유 있는 미소로 머리를 찰랑이고 있다. ‘90년대 걸크러쉬’의 원조답게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당당한 발걸음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조혜정은 얼굴을 가리던 뱅뱅이 안경을 벗어 던지고 올블랙 스타일로 귀여움을 뽐내고 있다. 깜찍한 베레모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며 내성적인 ‘천설’의 파격적 변신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본 스틸은 경기도 소재 실제 대학 캠퍼스에서 촬영된 것으로 극 중 진주-보름-설의 파격 변신을 담은 것. 이날 세 사람은 대학생 뺨치는 미모를 자랑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쁨을 장착해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청춘의 싱그러운 기운이 느껴지는 세 사람의 캠퍼스 런웨이가 어떻게 그려질지 ‘고백부부’ 3회에 이목이 집중된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새 예능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KBS 2TV ‘고백부부’ 제공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0/19 [14:10]   ⓒ 부천오늘신문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