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칼럼 > 2차섹션 선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 핵웃음 공감저격한 이유 있는 ‘꿀잼’ 비결은?
 
김병화   기사입력  2017/10/19 [14:01]


‘변혁의 사랑’ 인기 비결은 역시 최시원, 강소라, 공명의 ‘핫’한 연기 시너지에 있다.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이종재, 극본 주현, 기획 글line,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삼화네트웍스) 측은 19일 사진만 봐도 긍정에너지를 무한 상승시키는 최시원, 강소라, 공명의 청량美 가득한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변혁의 사랑’은 첫 방송부터 차별화 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공감 저격 꿀잼 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현실을 반영한 스토리에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대사, 섬세한 연출도 호평을 받고 있지만 무엇보다 고정관념을 깨는 독보적 매력의 캐릭터와 이를 생생하게 살리는 최시원, 강소라, 공명의 쫄깃한 연기가 시너지가 상승세의 원동력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최시원은 ‘생활력 제로’의 순정파 재벌3세 변혁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능청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어 냈다. 강소라는 안하무인 갑질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사이다 매력의 ‘생활력 만렙’ 슈퍼 알바걸 백준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전했다. 공명 역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시크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변혁의 사랑’을 향한 호평에는 촬영장을 후끈하게 만드는 최시원, 강소라, 공명 세 배우의 연기 열정이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배우들은 손에서 대본을 뗄 줄 모르는 치열함으로 드라마와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대체 불가한 매력의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로 변혁의 사랑스러움을 높이는 최시원은 대본을 볼 때만큼은 진지한 눈빛을 빛낸다. 특히 극중 티격태격 ‘갑을 브로맨스’로 깨알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최시원과 공명이 나란히 대본을 보며 연기 합을 맞추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 시선을 고정하고 사소한 디테일까지 제작진과 꼼꼼히 상의하며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내려는 최시원과 강소라의 모습은 훈훈하고 열정 가득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지며 기대감을 높인다.

 

대본 앞에서는 진지한 아우라를 뽐내는 최시원, 강소라, 공명이지만 세 사람이 함께하는 촬영 현장은 웃음꽃이 멈추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다. 강소라의 자체발광 꽃미소가 현장을 밝히고 서로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최시원, 공명의 훈훈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세 배우 모두 “워낙 분위기가 좋아 촬영장에 놀러 가는 기분”이라고 입을 모을 정도로 현장 분위기는 가히 최고라는 후문.

 

‘변혁의 사랑’ 제작진은 “변혁, 백준, 제훈의 활약이 본격 시작된다.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였던 변혁이 백준을 만나 성장하는 과정이 큰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통쾌한 웃음 너머 짠내 폭발하는 청춘들의 고군분투가 공감지수를 높일 것. 세 사람의 연기호흡 역시 더욱 빛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변혁의 정체가 2회 만에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난관에 빠진 사고뭉치 변혁과 인간사이다 슈퍼 알바걸 백준, 변혁 사고처리전담반 권제훈의 관계 변화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변혁의 사랑’ 3회는 오는 21일(토)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tvN>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0/19 [14:01]   ⓒ 부천오늘신문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