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소사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과 카카오톡 채널로 소통해요 ”
코로나 19예방을 위한 부천소사 학교전담경찰관 카카오톡 채널 개설
 
황재웅 기자   기사입력  2020/04/20 [16:19]

 

부천소사경찰서(서장 이경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지난 9일 실시한 단계적 온라인 개학에 맞추어비대면 학교폭력 예방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SNS를 활용한‘부천소사 학교전담경찰관 카카오톡채널’을 개설하여 활용중이다.

 

청소년들에게 친근한 SNS 방식의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하여 각종 범죄예방 뿐 아니라 학업, 건강, 법령개정과 관련된 여러유용한 소식들을 게시하는 한편,‘부천소사SPO 채널 개설 이벤트’를개최하여 많은 청소년들의 호응을 얻는 등 보다 다채로운 온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자리매김한 청소년 사이버 성폭력에대응하고자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한 비대면식 일대일상담창구를 마련하여 익명성을 보장한 피해 신고뿐 아니라 청소년의 각종 고민 상담이 가능하도록 운영중이다.

 

이경자 부천소사경찰서장은“온라인 개학으로 인하여 많은 청소년들이사이버 범죄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현실에서‘학교전담경찰관카카오톡 채널’은 비대면 소통 및 홍보 활동의 창구로서청소년들과의 마음의 거리를 더욱 좁혀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천소사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 카카오톡 채널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부천소사 SPO'를 입력하고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20 [16:19]   ⓒ 부천오늘신문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