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계호 회장 대한민국 종합예술문화대회 연다
코로나19로 비대면 행사로 9월중 개최
 
황재웅 기자   기사입력  2021/08/02 [17:29]

▲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이사장 황계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이사장 겸 대표로 왕성한 예술문화활동을 펼치고 있는 황계호 회장이 오는 9월 초중순경 대한민국 종합예술문화대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세부사항은 곧 전국매체로 공지된다.

 

전국무용콩쿨, 전국가요제, 전국모델 , 미술, 문학, 시낭송 등 종합예술문화분야 등 많은 문화예술 분야에 걸쳐 역량있는 실력자를 배출해 오고 있다.

 

종합예술문화대회를 개최하는 황계호 회장은 "코로나19로 많은 분들께서 힘든시기를 경험하고 있다. 특히 예술인들께서 받는 고통은 이루말할 수 없이 크다. 코로나19 팬데믹속에 언제 끝날지 모르는 긴 암흑같은 터널이지만 희망의 끈을 놓지않고 예술문화 발전을 위한 2021 대한민국 종합예술 문화대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관심있는 재능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전같으면 관객들과 함께 개방형으로  행사로 열어야 하겠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방역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철저한 비대면 행사 온택트로 출전자, 관계자, 방송스탶 등 관계자만 입장해 진행한다.

 

황계호 회장은 청년시절 스피치 웅변대회에서 스피치 웅변분야 최고대상 대한민국 대통령상, 대법원장상 등 각종 상을 휩쓸었으며  전국이야기대회 동화구연대회에서도 최고1등으로 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해 이색인물로 KBS공중파TV방송 등에도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코로나19 와중에도 사회공헌대상, 선한 한국인대상, 최고대상 등 사회발전에 공헌하거나 봉사활동이나 큰 업적을 남긴 봉사자들을 선발해 시상식을 열기도 했다.
자세한 문의는 문화체육관광부 소관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로 문의하면 된다.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02-2068-8999) 또는 today321@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8/02 [17:29]   ⓒ 부천오늘신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