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요조 & 장강명 작가 & 서율밴드의 북 콘서트’ 부천 북 페스티벌에서 만나요
책으로 다독다독, 노래로 토닥토닥
 
황재웅 기자   기사입력  2021/09/29 [15:24]

 

 

부천시에서는 10월 한 달간 부천의 대표적인 책 축제인 ‘제21회 부천 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축제 대표 프로그램인 북 콘서트는 10월 2일(토) 오전 11시부터 「요조, 장강명 작가와 노래하는 서율밴드가 함께하며 ‘그래도 책’을 주제로 부천시립도서관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북 콘서트는 「실패를 사랑하는 직업」, 「아무튼, 떡볶이」의 저자이자 가수인 요조와 「책, 이게 뭐라고」, 「표백」 의 장강명 작가가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서 그래도 책으로 위로 받았던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위로’를 테마로 한 서율 밴드의 노래 공연, 작가와 책에 대한 궁금한 이야기, 힘들 때 위로가 되었던 책이나 문장, 작가가 추천하는 위로의 책, 작가 이름으로 2행시·3행시 짓기 등 관객과의 즐거운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희 상동도서관장은 “코로나로 여전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있는 분들께서 그래도 책으로 위로 받고 공감하는 북 콘서트를 함께 하며, 잠시나마 여유를 찾고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북 콘서트는 10월 2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유튜브를 통해 바로 볼 수 있으며, 채널(URL) 문자 전송을 원하는 시민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통해 10월 1일까지 접수하면 안내 문자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상동도서관(☎032-625-4541 독서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9/29 [15:24]   ⓒ 부천오늘신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