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 추민규 의원, 미사강변푸르지오 입대위 공로패 받아
 
황재웅 기자   기사입력  2021/09/27 [16:20]

 

경기도의회 추민규 의원(더민주𐄁하남2)은 미사강변푸르지오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고 27일(월) 밝혔다.

 

이번 공로패는 아파트의 현안사업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CCTV 설치와 보행자 자동인식 음성신호기 및 햇빛차단용 그늘막 설치 사업에 따른 성과를 인정받아 이루어졌다.

 

평소 남다른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노력하고 있는 추 의원은 교육과 교통에 중점을 두는 의정활동을 통해 학교 예산확보 및 미사강변도시 내 단지별 보행자 음성인식기와 LED 바닥신호등 설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미사강변푸르지오 입주자대표 정재홍 회장은 “무엇보다 지역 현안과 미사강변도시 입주민들의 소리에 귀기울이는 모습이 자랑스럽고, 당당하고 소신 있는 모습에서 아파트가 날로 발전하는 것 같아 감사한 마음에 공로패를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추민규 의원은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약속은 아무나 지키지 못하는 현실이 안타깝고 얄밉기도 하지만, 그래도 용기와 추진력으로 시민과 가깝게 다가설 수 있도록 소통과 공감으로 늘 함께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교육전문가로서 초등학교 앞 신호등 정비와 아이들의 안전 및 교육예산에 큰 성과를 보이고 있는 추 의원은 평상시 학교 순회방문과 도교육청 및 시교육청 정담회 진행 등 학생 중심𐄁현장 중심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9/27 [16:20]   ⓒ 부천오늘신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