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시 ‘아빠는 내친구! UCC 영상 공모전’ 개최
총 10편 우수작품 선정 및 시상금 지급
 
황재웅 기자   기사입력  2021/10/12 [11:17]

 

▲ ‘아빠는 내친구 UCC영상 공모전’ 웹포스터     ©부천시

 

부천시는 아빠의 육아 모습을 통해 함께하는 육아 및 가사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확산하고자 11월 5일까지 ‘아빠는 내친구 UCC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자녀를 양육하는 부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모습을 통해 아빠 육아 참여의 필요성을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영상을 30초~2분 분량으로 제작하여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 서류는 부천시청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시는 심사를 통해 총10명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시상금(최우수 50만 원, 우수 30만 원, 장려 10만 원)을 지급한다. 심사 결과는 11월 말 부천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부천시 인구 관련 홍보자료로 게시하여 저출산 문제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청 홈페이지>시정소식>새소식란’을 확인하거나 유선문의(032-625-293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매년 추진해왔던 ‘아빠 육아 사진전’과 맥을같이하는 것으로 육아를 함께하고 있는 많은 아빠의 참여를 통해 ‘함께 일하고함께 돌보는 분위기 조성’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0/12 [11:17]   ⓒ 부천오늘신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