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 > 2차섹션 선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주 플라워디자인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0/18 [19:50]
▲원주시(시장 원창묵)는 농업인의날을 맞아 제1회 원주 플라워디자인경연대회를 다음달 10일 원주 따뚜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시장 원창묵)는 농업인의날을 맞아 제1회 원주 플라워디자인경연대회를 다음달 10일 원주 따뚜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원주농업인단체협의회, (사)한국꽃꽂이협회 화목토(花木土)꽃예술중앙회가 주최·주관하며 강원도, 원주시가 후원한다.

 

경연은 플라워디자인(절화상품 디자인) 분야이며 중·고등학생 50명, 일반부 50명 선착순 접수 받아 예선 없이 동시 진행되며 시상도 당일 실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대회는 농업인의 날 발상지인 원주에서 농촌문화 전통미와 현대화훼의 아름다움을 접목해 새롭게 즐길 수있는 농업문화를 창출하기 위한 것으로 원주 화훼특화 관광단지 조성과 연계할 사전 운영 프로그램 개발의 일환으로 열린다"며 "다양한 연령층이 축제에 참여할 수있는 동기가 되길 바라며 경연대회를 통해 원주 화훼농가 생산 꽃 활용으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참가희망자는 우편(원주시 흥업면 흥대길7 원주시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과) 또는 이메일(wjkjs@korea.kr)로 접수 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강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0/18 [19:50]   ⓒ 부천오늘신문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