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5인이상 집합금지로 특별한 최고대상 상패 전달식
고윤화 대회장, 남상숙ㆍ황계호 조직위원장 바빴다
 
황재웅 기자   기사입력  2020/12/27 [17:22]

 

대한민국최고대상조직위원회(대회장 고윤화, 운영위원장 남상숙, 조직위원장 황계호),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명예회장 고윤화, 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1223일 한국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성대하게 열려고 했던 제212020 대한민국 최고대상 시상식이 수도권 5인이상 집합금지로 취소되어 최고대상 일부 수상자에게 직접 방문하여 상패를 전달하는 특별한 시상식을 가졌다.

 

23일 오전11시 부천시의회 부의장실에서 남상숙 최고대상 운영위원장이 기초의정대상 수상자 윤병권 부천시의회 부의장에게 상패 전달식을 가졌다.

 

23일 오후 4시에는 서울 종로구의회 의장실(의장 여봉무)에서 전영준 종로구의원에게 남상숙 운영위원장이 상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여봉무 서울종로구의회 의장, 노진경 종로구의원이 참석해 기초의회 의정대상 수상자 전영준 종로구의원 수상을 축하해주었다.

 

24일 오후 3시 제212020 대한민국 최고대상 시상식 고윤화 대회장(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후원회장엘티프로 대표이사) 사무실에서 봉사대상 수상자 정재섭 웨딩플로체그룹 회장, 기술경영대상 수상자 오진구 수아르떼서울양복점 대표에게 고윤화 대회장이 직접 시상하였다.

 

고윤화 대회장(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명예회장)에게는 시상식을 빛낸 공로로 황계호 이사장의 감사패가 수여됐다.

 

25230분 인천에서 봉사대상 수상자 이운찬 회장, 이천씨에게 황계호 최고대상 조직위원장(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이사장작곡가)이 상패를 수여했다.

 

고윤화 대회장은 "23일 코로나19 확산방지 차원에서 긴급하게 이루어진 수도권 5인이상 집합금지에 부응하기위해 한국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 최고대상 시상식을 전격취소하고 개별시상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최고대상조직위원회,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는 탁월한 능력으로 대한민국을 빛낸 각계각층의 존경받는 분을 엄선하여 수여하는 권위있는 대한민국 최고대상시상식은 2000년도부터 매년 시상식을 열고 있으며 지난 2018년도에는 국민MC 송해 선생님께서 최고대상 연예발전공로대상, 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밖에 2020 대한민국 최고대상 수상자는 국회의정대상 송석준 국회의원, 광역의정대상 임종국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교육대상 조경훈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교수, 기초의정대상 박미화 용산구의회 의원, 최고연예방송인대상 황기순, 경찰행정빌전 유공 부천소사경찰서 박병철 경감, 경찰교통 정재식 경위, 기초의정대상 최봉희 영등포구의회 의원, 봉사대상 씨에이치투오코리아 유제만 대표, 예술대상 무용가 유주연, 봉사대상 백종철, 행정안전대상 김숙자 계룡시 엄사도서관장, 연예사회봉사 정병관 여주징검다리봉사회장, 사회교육 조현재 원장, 음식문화 변인화, 문화예술 손상윤, 인기가수대상 염수연, 민지, 봉사대상현준, 문인 안효근, 연예발전봉사엄혜원, 모범가수 유화, 신인가수대상 김설, 신인가수상 오드리영, 안혁씨가 수상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27 [17:22]   ⓒ 부천오늘신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